B R A N D  S T O R Y

History

2000  연예인 스타일리스트팀 "SKALET" 대표역임

2001  여성수제맞춤복 "ERDECO BOUTIQUE" 런칭

2004  ERDECO UNIFORM 사업확장
(명품브랜드,수입자동차,대기업,대학교등 고급유니폼 디자인기획 및 제작)

2006  MTM (Made-To-Measure) 서비스 런칭

2013  ERDECO BOUTIQUE 직영공장 설립

2014  ERDECO BOUTIQUE 쇼룸 오픈

2015  ERDECO BOUTIQUE 종로본점 확장오픈

ERDECO BOUTIQUE 는

20년 경력의 디자이너 감각과 45년 패턴 및 봉제경력의 베테랑 전문가로 구성된 여성전문 수제맞춤복제작 및 고급 유니폼기획전문회사입니다.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요구와 특성에 맞춰 에르데코 부띠끄만의 디자인과 기획, 제작 능력은 새로움과 경쟁력을 원하는 고객님의 STYLE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드릴것입니다.


연예인스타일리스트의 길을 접고 에르데코 부띠끄를 런칭한지 2019년 올해로 18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시절 인기 유망직종이였던 스타일리스트로써 어렵게 메인팀장이라는 위치에 올랐지만 또 다시 힘겹게 새로운 길을 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스타들만의 특권을 일반인도 누릴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였습니다.

자신의 체형을 커버해주고 배역 또는 노래에 따라 컨셉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스타일리스트가 뒷받침됨으로써 스타는 더욱더 빛이 날 수 있듯이 일반인들에게도 바디 컴플렉스를 최소시키고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옷을 선사할수 있는 맞춤복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17년이 지난 지금 남성맞춤정장은 체인점화가 되어 크게 성장하였지만 여성맞춤의 경우 아직도 생소하게 느끼고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여겨집니다. 또한 많은 여성맞춤브랜드가 런칭되었지만 오래가지 못한 가장 큰 이유는 남성맞춤샵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수트나 코트경우 기본디자인에서 크게 변형이 없는 반면에 여성의류는 코트, 원피스, 정장, 블라우스등의 디자인변형은 이루 말할수 없을 정도로 포괄적이며 미세한 여성신체에 맞춤옷이라 걸맞는 핏을 선사하기는 참으로 어려운 일이기 때문입니다. 저희 에르데코는 십수년간 이분야 최고의 전문가와 함께 연구한 특수 패턴을 도입하여 자사만의 노하우로 고객님들께 보답하고 있습니다. 에르데코를 선택하신 고객님들께 세상에 하나뿐인 스타일과 품격으로 최대의 만족을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대표 디자이너 유희 올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